21. 레이어의 활용, 이름 변경 활용 및 필요성

21. 레이어의 활용, 이름 변경 활용 및 필요성 [09:30]

  • 커리큘럼
  • 질문 및 토론
  • 참고자료

커리큘럼

  • 1. 사용자 인터페이스화_단축키 등록, 쿼드메뉴 수정, 수정자리스트 수정

    0:32:55

  • 2. 재질 및 재질편집기 개요

    0:33:52

  • 3. 스탠다드 재질

    0:29:03

  • 4. 재질을 꾸며주는 하위맵핑_1

    0:29:42

  • 5. 재질을 꾸며주는 하위맵핑_2

    0:30:10

  • 6. 재질을 꾸며주는 하위맵핑_3

    0:32:22

  • 7. 레이트레이스 재질_ 금속, 유리, 물

    0:27:53

  • 8. 맨위/맨아래 재질, 혼합 재질

    0:09:52

  • 9. 기본 기능을 이용한 모델링 응용편_1

    0:24:33

  • 10. 도자기 재질_범프맵의 다각적인 활용, UVW 맵핑

    0:27:59

  • 11. 의자 재질_레이트레이스

    0:22:09

  • 12. 촛대 맵핑_그라디언트 맵핑, 맨위/맨아래 맵핑의 한계, UVW 맵핑

    0:21:31

  • 13. 단순 스튜디오 세팅, 라이트 세팅

    0:29:00

  • 14. 와인잔 재질_레이트레이스, 아키텍쳐, 기타 라이트 조정

    0:25:38

  • 15. 식탁의자 재질_레이트레이스, 아키텍쳐, 스탠다드, UVW 맵

    0:25:29

  • 16. 파이톤 의자 재질_이등방성 재질, 오렌-네이어블린

    0:17:34

  • 17. 양변기 재질_레이트레이스, 건축, 오파시티 맵(불투명도)

    0:21:59

  • 18. 세면대, 컵, 컵받침 재질_마스크 맵, 그라디언트 맵

    0:31:54

  • 19. 샹들리에 재질 적용_레이어 활용 및 이름 분류의 중요성

    0:45:30

  • 20. 렌더 설정창 개요

    0:33:52

  • 21. 레이어의 활용, 이름 변경 활용 및 필요성

    0:09:34 맛보기

  • 22. 기본 기능을 이용한 모델링 응용편_2

    0:09:57

  • 23. 기본 기능을 이용한 모델링 응용편_3

    0:21:26

  • 24. 기본 기능을 이용한 모델링 응용편_4, 변위(디스플레이스) 활용

    0:25:54

수강 신청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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