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. 안개와 그림자 기능으로 만드는 에니메이션

20. 안개와 그림자 기능으로 만드는 에니메이션 - (Fog, Shadows, Animation) [07:36]

  • 커리큘럼
  • 의견 및 토론
  • 참고자료

커리큘럼

  • 1. 화면 구성 및 화면 조작 기본

    0:26:45

  • 2. 입체 모델 작성과 지우개 - (Rectangle, Pull-Push, Erase)

    0:22:04

  • 3. 선과 호를 활용한 다양한 면 - (Line, Arc, Offset)

    0:21:12

  • 4. 객체의 재질 부여 - (Paint Bucket) + 아치 창문 예제

    0:27:30

  • 5. 원과 다면체의 작성 및 크기 조정 - (Circle, Polygon, Scale)

    0:22:17

  • 6. 객체의 복사와 경로를 따라가는 단면 모델링

    0:23:44

  • 7. 회전과 객체 관리 - (Rotate, Camera, Layers)

    0:22:41

  • 8. 측정과 안내선 - (Tape Measure, Protractor)

    0:27:13

  • 9. 치수선과 축의 이해 - (Dimension, Axis)

    0:18:11

  • 10. 문자 작성 - (Text, 3D Text) + 화분 복습 예제

    0:17:29

  • 11. 작성된 객체의 관찰 및 단면 작성

    0:19:26

  • 12. 간섭된 객체의 변형 - (Solid)

    0:14:03

  • 13. 정해진 화면 보기 전환과 왜곡 - (Views, Field of view)

    0:23:44

  • 14. 다양한 스타일로 전환 - (Face style, Edge style)

    0:25:32

  • 15. 위성지도 위에 건물을 짓자 - (Google)

    0:27:53

  • 16. 작성 객체에 그림자 부여 - (Shadows)

    0:11:58

  • 17. 일괄 관리 - (Group, Component, Outliner)

    0:22:42

  • 18. 다른 형식 불러오고 내보내기 - (Import, Export)

    0:20:07

  • 19. 애니메이션 만들기 - (Animation)

    0:22:51

  • 20. 안개와 그림자 기능으로 만드는 에니메이션

    0:07:40 맛보기

  • 21. 모래상자를 활용한 다양한 모델링 - (Sandbox)

    0:15:44

  • 22. 곡면에 원하는 형태를 만들자 - (Intersect faces)

    0:11:42

  • 23. 곡면에 자연스러운 재질 부여 - (Projected)

    0:08:08

  • 24. 특정점 찾기와 객체의 대칭 변화 - (Inference, Flip along)

    0:09:45

  • 25. 이미지를 이용한 입체 객체 작성 및 주요 환경설정

    0:16:28

수강 신청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수강 신청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참고자료가 없습니다.